본문 바로가기
초코우유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하체

by 라벨프린터맨 2020. 4. 5.

제가 궁금한상품 청바지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현재 상품가격 에서 세일가격
26,900원 혜택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상품구매


편하고 핏좋아요. 하체 넘 살있음 안이쁠듯 | 한달가까이 입었는데 이건 뭐 거의 교복이네요ㅋㅋ너무 편하고 이뻐요 .27사이즈정도 입는데 크게나왔다는 후기보고 s시켰는데 배송받고 입었을땐 딱맞는거에서 살짝 찡기는것같기도해서 좀 애매하더라구요.한치수 큰걸로 교환할까 하다가 자주안입을것 같아서 교환안했는데 지금은 늘어나서 찡기지도 않고 너무 편해졌어요.진짜 보는 사람마다 다 이쁘다고 합니다ㅋㅋ여자들도 괜찮다 하는데 특히 남자들이 바지이쁘다고해요ㅋㅋ50먹은 삼촌도,비메이커는 쳐다도안보는 명품매니아인 아는 남동생도 보더니 바지 괜찮다고 칭찬하네요ㅋㅋ길이가 살짝 짧은게 아쉽지만 1~2센치정도 롤업해서 운동화신고 입으면 진짜 오지게 이쁩니다.그리고 이쁜건 둘째치고 정말 너무너무 편해요ㅠ자주입었더니 늘어나서 교환했으면 후회할뻔했어요.안쪽 기모는 사실 뭐 따뜻한정도는 아니고 보풀 뒤범벅된 모습이랑 비슷한정도?ㅎㅎ암튼 편하고 너무이뻐요ㅎㅎ


넉넉한 배기핏은 정싸이즈로.. | 청바지 늘 실패하는데 저 진짜 이렇게 편한거 첨이에요.
기모는 살짝있지만 찢어진청바지다보니 자주는 못입어요
40넘어가니 바람 숭숭 못참아서요ㅎ
전 55사이즈인데 골반이 있어 m샀더니 허린 남지만 딱좋아요.s샀음 끼일뻔ㅎㅎ
허벅지는 약간 할랑하구요 길이는 좀 짧은감 있어요.
그래서 허리크니 살짝 내려서 맨투맨티 좀 길게 입음 딱이죠.
참고로 164에50키로이고 골반이 큰체형입니다.
반대체형이신분들은 통있는게 편하심 m 허리가 약간 껴도 핏이 있는게 좋음s 하심 좋겠네요.


대만족 | 크다는 평이 많아서 M사이즈를 샀는데 배기핏을 살리려면 정싸이즈로 샀어야했던것 같습니다.허리엉덩이 다 맞긴하지만 헐렁한 배기핏은 아니네요.스판기가 많아 활동하는데 편하기는 하는데 길이가 너무 짧아요.
날도 추운겨울에 기모안감이고 뭐고 발목좀 덮어줬으면 좋겠습니다.(키 160안됨)
마른사람이 배기핏으로 입었으면 길이가 발목쯤 왔을수도 있겠지만…그러기엔 그들에겐 허리가 컸을것 같네요.
길이만 좀 길었으면 핏은 못살려도 편하니까 별다섯개 줬을텐데 밖에도 안나갔는데 발목시려서 별을 넉넉히 못쓰겠네요.


이뻐요 | 사진이 좀 통통하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이것보다 훨씬 날씬해 보여요 이 브랜드 바지가 괜찮은 것 같아서 또 구입해 봤습니다 후기 보고 사이즈가 크다는 얘기가 있어 한 치수 작게 s로 주문했습니다 베기핏은 안 나오지만 편안한 스키니 같은 느낌이에요 허벅지에 비해 허리가 가는 편인데 허벅지 허리 둘 다 잘 맞네요 기장은 짧은 편인데 기장이 짧게 나와서 더 늘씬해 보이는 것 같아요 외출시에는 목이 긴 양말이 필수일 듯합니다 다음 번에는 또 이 브랜드에서 다른 바지도 사볼까 봐요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S, 블루전엔 스키니만 입었는데 애 낳고 줌마가되니 편한 옷이 좋더라구요 사이즈가 좀 크다는 평 보고 s로 구매했는데 딱이네요 좀 헐렁하게 입고싶었지만 입다 보면 늘어나서 문제 없을것같아요 이쁘게 잘 입을께요~~~^^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상품구매


The post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하체 appeared first on 락피아.


빼빼 여성용 따뜻기모 스판 배기데님팬츠 하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